[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유한건강생활의 뷰티 브랜드 '헤브아'는 피부 진정 라인으로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세럼'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친환경 대마 헴프(HEMP)의 성숙한 줄기, 뿌리, 씨앗을 활용했다.
[사진=유한건강생활] |
'헤브아'는 유한천연물 연구소에서 3년간의 연구 끝에 독자 개발한 '헤브아렉스(Hevoirex™)' 원료를 메인으로 활용하는 뷰티 브랜드다. '헤브아렉스(Hevoirex™)'는 헴프의 줄기와 뿌리 추출물을 넣어, 임상 실험 결과 병풀추출물(시카) 대조군 대비 42% 빠르게 피부 수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는 90매의 안정성 인증을 거친 패드로 구성됐다. 대조군 대비 6배 빠른 피부 진정 효과를 입증했으며, 정제수 없이 채워낸 헴프스템워터를 고함량 함유했다.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세럼'은 헴프스템워터와 헤브아렉스를 고함량으로 담은 55ml 용량의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미백 기능성 인증을 마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됐다.
이번 신제품 런칭 기념으로 뉴오리진 공식몰에서는 1주일간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안동에 위치한 한옥 호텔 '락고재' 숙박권을 제공한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헤브아 제품의 중심이 되는 '헤브아렉스'는 유한건강생활이 국내산 대마 연구에 매진해 독자 개발한 것으로,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피부 진정에 뛰어난 개선 효과가 입증된 차세대 진정 원료"라고 밝혔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