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KT가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 VOD 단독 공개 기념으로 KT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황금 군번줄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KT가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 VOD 단독 공개 기념으로 KT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황금 군번줄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KT] |
KT는 전국 KT 대리점, 대형마트, 플라자 등 오프라인 매장에 부착된 신병 2 홍보물(포스터, POP, 건빵, 디지털 영상 등)에 있는 QR코드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2명을 추첨해 특별 제작한 10돈 황금 군번줄을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8월 31일부터 9월 30일까지고 발표는 10월 13일에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안내로 이루어진다. 매장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객 선착순 6만명에게 건빵도 배포한다.
신병2는 ENA 채널에서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총 6회에 걸쳐 방송된다. VOD는 유료방송 및 OTT 업계 중 지니 TV에서만 단독으로 서비스된다.
신병2는 지난 8월 28일 ENA 채널에서 첫 방송했다. 첫 방 시청률은 올해 방영된 지니 TV 오리지널 중 최고의 첫 방 시청률인 2.1%(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는 "'신병',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마당이 있는 집', '남남' 등 그간 KT가 제작한 오리지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T는 대한민국 국민 일상에 조금이나마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지니 TV 오리지널 제작에 힘쓰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편익을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