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대웅제약은 하반기 신입채용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분야는 영업, 마케팅, 연구, 개발, 생산, 관리 등 전 부문이며, 대상 인원은 두 자릿수 이상에 달한다. 채용은 지난 4일 시작됐다.
이번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인적성 검사, 면접, 인턴십(3개월)으로 진행되며 일정 평가를 거쳐 정식 채용으로 연계된다.
[사진=대웅제약] |
인적성검사는 지원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응시할 수 있으며, 지원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1-DAY 면접을 이번 채용에도 유지한다. 1-DAY 면접이란, 학업과 취업준비를 병행하는 재학생이나 지방에 거주하는 구직자가 회사에 방문하지 않고 하루동안 다양한 형태의 면접을 통해 역량을 표현하는 방식이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 '대웅제약 채용'을 개설하여 운영 중이며, 보다 자세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채용 Q&A 영상을 제작했다. 특히 취업관련 유명 유튜버인 '인싸담당자 제이콥'과 협업하여 자기소개서, 면접관련 꿀팁을 제공하는 온라인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
대웅제약은 상세하고 현장감 있는 정보 제공을 위해 지난 6일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했다. 삼성동 대웅제약 본사에서 열린 이번 기업탐방은 ▲현직자와의 만남 ▲사옥 투어 ▲임직원 맞춤 운동프로그램 체험 등 구직자가 대웅제약의 기업문화와 제도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앞으로도 우수인재 발굴 및 체계적인 인재 육성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제약∙바이오 업계 전문가 양성에 적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채용 관련 자격요건 및 전형 방법 등에 대한 상세 내용은 대웅제약 채용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