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윤희 기자 =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사전투표가 오늘부터 오는 7일 이틀간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안내에 따르면 이번 투표에서 선거권이 있는 강서구민은 강서구 내 설치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가 가능하며, 2023년 하반기 재·보궐선거 실시 지역이 강서구밖에 없기 때문에 관내 사전투표만 운영될 방침이다.
[서울=뉴스핌] 김윤희 기자 =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안내. 2023.10.04 yunhui@newspim.com [사진=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 |
이번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의 후보는 총 7명으로 기호 순서대로 ▲진교훈 더불어민주당 후보 ▲김태우 국민의힘 후보 ▲권수정 정의당 후보 ▲권혜인 진보당 후보 ▲김유리 녹색당 후보 ▲이명호 우리공화당 후보 ▲고영일 자유통일당 후보다.
사전투표를 희망하는 이는 투표소에서 투표사무원에게 신분증을 제시해 본인 확인을 받고, 본인확인기에 서명이나 손도장 후 투표용지를 수령하면 된다.
본인 확인을 위해선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모바일 신분증 등 관공서 또는 공공기관이 발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명서를 지참해야 한다.
사전투표가 아닌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의 선거일 투표는 오는 11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투표소 등 자세한 사항은 각 가정에 발송되는 투표안내문 및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yunhu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