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25일, 인기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에 8비트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새로운 맵 '레트로 유니버스'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맵은 '레트로 캠프', '레트로 팩토리', '레트로 포레스트', '레트로 패트릿', '레트로 빌리지' 등 5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테마별로 3개씩 총 15종의 다양한 맵이 추가됐다. 각 맵은 고유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예컨대 '레트로 캠프'에는 방공 터널이, '레트로 팩토리'에는 샤워 타워가 추가, '레트로 포레스트'에서는 번개 구름이 천둥 번개를 일으킨다. 또한, '레트로 패트릿'에서는 잠기는 타일 위에서 일정 시간을 지내면 물풍선 속에 갇히게 되며, '레트로 빌리지'에서는 특별한 '탈것'을 이용할 수 있다.
넥슨이 인기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에 8비트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새로운 맵 '레트로 유니버스'를 추가했다. [사진=넥슨] |
넥슨은 이번 신규 맵 론칭을 기념하여 다음달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맵 플레이를 통해 게임팩 5종을 획득하면 '레트로게임 이모션', '레트로로두마니 모자'를 얻을 수 있으며, 신규 맵 30판 플레이 시 '레트로도트 따라와(30일)'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다음달 7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레트로 유니버스' 맵 중 마음에 드는 맵을 선택해 댓글을 남긴 100명을 추첨하여 넥슨캐시를 선물로 증정한다.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새로운 '레트로 유니버스 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