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CU는 국내 주요 관광지인 강원도와 제주도에서 포켓CU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CU는 내달 30일까지 강원과 제주에서 상품 구매 후 포켓CU 멤버십을 적립하면 CU 모바일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지역 마케팅을 진행한다.
CU가 작년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진행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의 참여 인원이 2만명을 넘으며 높은 고객 반응을 얻었다.
'스탬프 투어 이벤트' [사진=BGF리테일] |
올해는 현충일 연휴를 겨냥해 선제적으로 지역 매출 활성화에 나선다.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3000원 이상 3번만 구매하면 되고, 포켓CU 멤버십 적립을 통해 모은 스탬프로 응모 가능하다.
관광지 체류 기간이 짧다는 점을 고려해 전년 행사 대비 구매 금액 조건을 낮춰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강원 제주 소재의 모든 CU 매장에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지역별 적립), 이용 고객에 대한 제한은 없다.
이벤트 응모 완료 고객들에게는 경품으로 총 2070개의 CU 모바일 상품권을 추첨 증정한다.
심재준 BGF리테일 상생협력실장은 "여행을 떠나기 좋은 6월을 맞아 고객 혜택과 점포 매출 향상을 높이기 위해 지역 마케팅 전략을 강화했다"며 "다양한 차별화 프로모션을 기획하며 전국 각 지역의 점포 매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