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보험료·검사비·공과금 無' 그랜저 렌탈권 쏩니다

기사등록 : 2017-08-14 08:5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롯데몰 은평, 업계 최초 차량 렌탈권 경품으로 선봬
‘시그니엘 서울’ 숙식권 등 총 1만 3000여명에게 선사

[뉴스핌=이에라 기자] 유통업계 경품행사에서 최초로 자동차 렌탈권이 등장했다.

14일 롯데몰은평에 따르면 '쿨 써머 몰링 페스티벌' 경품으로 현대차의 '그랜저 IG 2.4 하이브리드' 3년 렌탈권이 제공된다.

9월 3일까지 롯데몰 은평 방문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이번 경품 행사에서 그랜저 렌탈권은 총 5명에게 제공된다.

보험료, 차량 검사비, 공과금 등을 일체 비용없이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최근 카쉐어링 서비스 등 공유경제가 활발해지고 자동차 모델도 유행이 빠르게 변하면서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을 위해 부담없이 중형차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유통업계에서 자동차 경품 이벤트는 소유권을 증정했지만, 이번에는 당첨고객이 경품 유지비용에 대한 부담도 줄이고 소유가 아닌 사용에 초점을 맞추도록 했다.

<사진=롯데몰 은평>


오는 15일까지,24일~9월 3일까지 총 14일간 2차에 걸쳐 당일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을 즐길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숙식권 패키를 기간 중 매일 1명에게 증정한다.

다이슨 무선청소기(매일 1명), 10만원 상당 롯데몰 쿠폰 패키지 7종 세트는 매일 10명에게 증정된다. 5만원 상당 롯데몰 쿠폰 패키지 5종 세트는 매일 20명에게 제공된다.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매일 123명), 갑티슈 세트(매일 700명) 등을 총 1만 3000여명에게 증정한다.

오는 27일까지 5층 만화카페 ‘놀멘서가’에서는 웹툰경진대회 이벤트도 열린다. 유소년부(13세이하), 청소년부(14세~19세)로 나눠 진행하며 ‘놀멘서가’에 설치된 ‘웹투니스트 존’에서 직접 웹툰작품을 그려서 접수하면 된다.

시상식은 오는 9월 3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대상(1명)에게는 롯데기프트카드 30만원권 및 놀멘서가 1개월 이용권, 최우수상(2명)에게는 롯데기프트카드 20만원권 및 놀멘서가 1개월 이용권, 우수상(3명)에게는 롯데기프트카드 10만원권 및 놀멘서가 1개월 이용권 장려상(5명)에게는 놀멘서가 1개월 이용권을 각각 수여한다.

롯데몰 은평 정준택 점장은 “롯데몰 은평이 유통업계 최초로 공유경제 트렌드를 반영한 차량 렌탈권을 이색경품으로 선보였다”며 “다채로운 경품행사, 이색 이벤트 등을 통해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몰링의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