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문화

세계적 명작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호평 속 삼연 폐막

기사등록 : 2018-07-30 08:3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세계적인 명작 뮤지컬<바람과 함께 사라지다>(프로듀서 박영석)가 총 95회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29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5월 개막해 29일 막을 내린 뮤지컬<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세계적인 명작 소설과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탄탄한 대본과 지루할 틈이 없는 빠른 극 전개,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사랑받았다.

특히 주인공 스칼렛과 레트의 황혼 키스신 등 동명 영화의 명장면을 그대로 재연하며 고전 명작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했다. 또 원작 소설과 영화에 대한 향수를 지닌 중장년층을 비롯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에게 폭 넓은 사랑을 받았다. 젊은 층이 다수인 뮤지컬 시장에서 중장년층을 대폭 유입시켰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냈다고 평가 받는다.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한 장면 [사진=㈜쇼미디어그룹]

세 번째 시즌은 특별히 다양한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지며 명작의 감동을 배가시켰다. 바칼렛이라고 불리우는 바다는 세 번째 공연에서 더욱 완벽한 스칼렛 그 자체를 보여주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새로운 스칼렛으로 발탁된 김보경과 루나는 각자 톡톡 튀는 매력적인 스칼렛을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원조 레트인 신성우는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새롭게 참여한 김준현과 테이는 레트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풍성한 울림으로 극에 활기를 더했다.

여기에 MBC Plus와 함께 만든 TV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캐스팅콜’에서 우승한 신인 최지이, 백승렬이 무대에 올라 특급 케미를 보여줬다. 애슐리 역에 정상윤, 백형훈, 기세중, 멜라니 역에 오진영, 최우리, 이하린 등이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중독성 있는 풍성한 프랑스 음악부터 탄탄하고 빠른 전개의 스토리, 역동적인 군무, 화려한 무대와 조명, 영화에 대한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의상과 분장까지 업그레이드 된 작품으로 돌아온 뮤지컬<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연일 기립 박수와 호평을 받으며 오래도록 사랑받는 작품에 한 발짝 다가섰다.

쇼미디어그룹은 이후 다음달 16일부터 10월21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뮤지컬<오!캐롤>을 올린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