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문화

"올 추석엔 독서 풍년"…서점가 이벤트·즐길거리 모아보기

기사등록 : 2018-09-19 13:5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인터파크도서 상품권·무료배송 등 혜택
교보문고·예스24 쿠폰 및 할인

[서울=뉴스핌] 황수정 기자 = 추석을 앞두고 서점업계에서 풍성한 혜택과 즐길 거리가 가득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 인터파크도서, '한가위 혜택줍쇼' 이벤트

[사진=인터파크도서]

인터파크도서는 오는 26일까지 '한가위 혜택줍쇼' 이벤트로 다채로운 추석 마케팅을 펼친다. 추석 연휴 기간 저렴하게 책을 구매할 수 있도록 가을맞이 도서상품권을 최대 9000원 제공한다. 전 분야 도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감사의 선물로 초콜릿을 증정한다. 또 20일부터 26일까지 무료 배송 서비스도 시행한다.

인터파크도서 장덕래 도서사업부장은 "모처럼 만의 긴 연휴 기간, 독서에 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특히 무료 배송 서비스는 연휴 기간 책을 구매한 고객이 기다리는 만큼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이벤트 기간을 유용하게 활용해 독서의 계절, 가을을 잘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연휴 필수 세트 도서 '한가위 한가득 세트대전' 기획

긴 연휴 동안 완독할 만한 세트 도서와 아이들을 위한 인기 어린이 세트를 추천하는 '한가위 한가득 세트대전'도 오는 10월15일까지 진행한다.

△이문열 삼국지 세트 △국수 1~6권 세트 △용선생의 시끌벅적한 한국사 세트 △신과 함께 세트 등 문학부터 유아동, 만화, 인문교양, 외국도서, 중고도서까지 분야별 MD가 엄선한 세트를 모았다.

가을맞이 상품권을 사용하면 최대 9000원 할인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도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북트레이, 접이식케이스, 레인백 등 인터파크도서 굿즈도 증정한다.

[사진=인터파크도서]

◆ 휴식이 있는 서점 '북파크' '북앤샵' 이벤트

서울 한남동 소재의 서점 겸 복합문화공간 '북파크'와 명동 '북앤샵'도 추석을 맞아 연휴 기간 서점을 찾는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주는 행사를 준비 중이다. 북파크와 북앤샵은 추석 당일인 24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오는 30일까지 각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전시·연극·뮤지컬 관람권을 증정한다. 도서·MD·음반 3만원 이상 구매 시 굿즈 3종도 증정한다. 또 21일까지 각 매장 안내대에서 스탬프 카드를 받아 연휴 기간(22~26일) 방문 시 스탬프를 받으면 횟수별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시간대별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 교보문고 '황금연휴 쿠폰 이벤트', 예스24 중고서점 '해피추석 이벤트'

[사진=예스24]

교보문고는 오는 10월14일까지 '추석에 취한다, 석 달 동안 든든할 황금연휴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에 한 번, 10초 안에 마우스 클릭으로 독서 채우기 미션에 성공하면 황금연휴 쿠폰 세트 3종을 증정한다.

예스24는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예스24 중고서점 구매 고객 대상 오프라인 이벤트 'YES24 중고서점과 함께 해피추석'을 연다. 3인 이상 동반 고객에게 중고도서 10% 할인 혜택을 주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hsj1211@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