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문화

어라운드어스 "용준형, 정준영 불법 영상 공유…하이라이트 탈퇴한다"(공식입장)

기사등록 :2019-03-14 11:27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최근 물의를 빚는 정준영의 성관계 불법 촬영 영상을 용준형이 함께 본 것으로 드러났다. 

용준형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는 14일 "지난 11일 SBS '8뉴스' 보도내용과 관련, 용준형은 2015년 말 정준영과 술을 마신 다음날 1:1 대화방을 통해 서로의 안부를 묻다가 불법 동영상을 찍은 사실을 알게 됐다"고 설명했다.

가수 용준형 [사진=용준형 인스타그램]

이어 "이후 1:1 대화방을 통해 공유 받은 불법 동영상을 본 적이 있으며, 이에 대한 부적절한 대화를 주고받았다. 해당 내용은 13일 용준형의 참고인 조사를 통해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용준형은 본 사안의 심각함을 깨닫고 참고인 조사에 성실하게 임했으며, 과거 본인이 한 언행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린 점, 그리고 본인의 과거 행동에 대한 도덕적 해이가 심각했음을 깨닫고 깊게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용준형은 그룹 이미지 실추 및 2차 피해를 막고자 당사와 협의 하에 오늘(14일)자로 그룹 하이라이트를 탈퇴한다.

어라운드어스는 "불미스러운 사건에 용준형이 연루됐음에도 정확한 팩트 체크를 하지 못하고, 섣부른 판단으로 성급하게 공식입장을 내 혼란을 야기시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거듭 사죄했다.

앞서 용준형은 성관계 영상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를 받는 정준영의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속해 있지 않다며 의혹은 전면 부인한 바 있다. 그는 "사건에 동참했거나, 혹은 연루돼 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정말 당황스러웠다"며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다음은 용준형에 대한 어라운드어스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Ent. 입니다.

먼저, 잘못된 공식입장으로 혼란을 빚으셨을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11일 SBS 8 뉴스 보도내용과 관련하여 용준형은 2015년 말 정준영과 술을 마신 다음날 1:1 대화방을 통해 서로의 안부를 물어보다가 불법 동영상을 찍었던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 이후 1:1 대화방을 통해 공유받은 불법 동영상을 본 적이 있으며 이에 대한 부적절한 대화를 주고받았습니다. 해당 내용은 13일 용준형의 참고인 조사를 통해 다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용준형은 본 사안의 심각함을 깨닫고 13일 참고인 조사를 성실하게 임하였으며, 과거 본인이 한 언행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린 점, 그리고 본인의 과거 행동에 대한 도덕적 해이가 심각했음을 깨닫고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이 용서받지 못할 일이란 것 또한 잘 알고 있으며, 본인으로 인해 멤버들과 하이라이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분들의 사랑과 신뢰를 깨뜨리고 실망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서도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책임을 통감하여 그로 인한 그룹의 이미지 실추 및 2차 피해를 막고자 당사와의 협의 하에 2019년 3월 14일 자로 그룹 하이라이트를 탈퇴합니다.

불미스러운 사건에 용준형이 연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그에 대해 정확한 팩트 체크를 하지 못하고, 섣부른 판단으로 성급하게 공식입장을 내어 많은 분들께 혼란을 야기시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를 기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하이라이트를 진심으로 아껴 주시는 팬분들께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