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민수 기자 = 미래에셋대우가 온라인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7월말까지 ‘온라인 고객만족보장 제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고=미래에셋대우] |
이번 행사는 미래에셋대우 온라인 거래 고객들의 실제 경험과 참신한 제안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 알기 쉬운 표현, 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온라인 매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온라인 전용펀드 10만원 이상 매수한 개인고객이 사고 싶은 펀드를 미래에셋대우 온라인에서 가입하지 못했을 경우 이를 당사에 제안하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또 미래에셋대우 모바일 앱에 제시된 용어가 이해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해당 용어와 대체할만한 용어를 제시할 경우에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2잔을 제공한다. 추가로 별도의 심사를 통해 뽑힌 우수작에는 최대 3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타 금융회사의 모바일매체와 비교해 불편함을 느낀 고객이 개선점을 등록하면 치킨 1마리 쿠폰을 제공한다. 별도의 심시라르 통해 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포상금이 지급된다.
윤상화 미래에셋대우 디지털Biz본부장은 “온라인에서 금융상품 판매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보완할 점을 찾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신규 다이렉트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온라인거래수수료 평생무료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을 오는 8월30일까지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 다이렉트 신용 담보 매도담보 대출의 이자율을 연 3.9%로 이용할 수 있는 ‘all 3.9이벤트’와 해외선물 옵션 계좌 최초 개설 시 내년까지 수수료를 2.39 달러로 인하하는 ‘해외선물옵션 $2.39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mkim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