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김태진 기자 = 한밭대학교 지역사회상생센터는 오는 12월 10일까지 지역 안에서 상생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사회가 원하는 다양한 상생 사업을 발굴·추진하기 위해 '한밭대학교 지역사회 상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개 분야로 나눠 진행한다.
상생 아이디어 공모전은 △한밭대학교, 지역주민, 공공기관이 함께하는 문화행사 아이디어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아이디어 △대학교육 기회 확대를 위한 아이디어 △기타 다양한 아이디어 부문 중 관심 있는 주제 1개를 선택해 응모해야 한다.
한밭대학교 지역사회상생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사진=한밭대] = 2020.11.25 memory4444444@newspim.com |
한밭대 지역사회상생센터 슬로건 공모전은 한밭대와 지역사회를 연결해 지역문제를 발굴하고 그 해결책을 찾아 더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설립된 센터에 어울리는 쉽고 간결한 슬로건을 정해 센터를 홍보하고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지역사회상생센터(042-828-8721)에 문의하거나 한밭대 홈페이지(www.hanbat.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철 지역사회상생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지역사회가 원하는 대학의 역할을 직접 듣고 함께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문화를 만들려 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memory444444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