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SK이노베이션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신입사원 연수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적극 반영한 언택트(비대면) 채용을 시행한 바 있다.
또한 10일간 SK그룹 온라인 연수를 진행한 뒤 지난달 18일부터 4주간 SK이노베이션 계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비대면 교육은 화상 미팅 플랫폼인 웨벡스(Webex)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형식으로 진행됐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2021년 SK이노베이션 계열 신입사원 연수 [사진=SK이노베이션] 2021.02.16 yunyun@newspim.com |
회사의 비전과 각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온라인 강의와 각 사업과 연계한 프로젝트 발표, 담당 임원의 피드백, 신입사원들의 DT 역량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그린밸런스 워크숍'(Green Balance Workshop) 과정이 신설돼 SK이노베이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과 '그린밸런스 2030' 비전 등 교육도 진행됐다.
아울러 신입사원들 간의 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다양한 팀 빌딩(Team Building) 활동이 병행됐다. 랜선으로 함께하는 식사, 홈 트레이닝, 쿡방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SK이노베이션 계열 신입사원들은 이달 말 진행되는 'CEO와의 대화' 프로그램을 끝으로 신입사원 연수 과정을 마치게 된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