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신수용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재단장 한 달 만에 신규고객이 전년보다 2배 늘어나고 일 방문객 수도 20%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신수용=신세계백화점] 신수용 기자 =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메인 페이지. 2022.05.02 aaa22@newspim.com |
앞서 3월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이하 신세계백화점몰)'은 럭셔리·해외패션·생활 등 40여개 신규 브랜드를 추가하면서 업계 최대인 2000여 개의 브랜드를 보유한 플랫폼으로 재탄생했다.
리뉴얼 이후 신세계백화점몰의 한 달(3월 16일 기준) 간 매출은 전년 대비 21%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고객 수도 늘어났다. 일일 방문객 수는 리뉴얼 이전보다 20% 늘어났으며 신규 고객은 전년보다 두 배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1인당 평균 구매 금액도 전년보다 18% 늘어났다.
신세계백화점몰은 올해 골프전문관을 여는 등 전문관 강화를 통해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쇼핑 콘텐츠 제공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내달 3일부터는 SSG닷컴 내 '백화점 선물하기'라는 별도의 탭을 신설해 상황과 시기에 맞춰 제안된 백화점 상품을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은영 신세계백화점 이커머스담당 상무는 "신세계백화점몰이 리뉴얼 이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앞세워 국내를 대표하는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로 뉴노멀 시대의 리딩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aaa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