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이마트는 이마트앱 '골프클럽 시즌3'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린골프 전국 대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골프클럽은 지난해 첫 오픈한 이후 골퍼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2회차 만에 누적 가입자수 5만여 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몰이를 한 대표 이마트앱 클럽이다.
이마트앱 골프클럽.[사진=이마트] |
이마트는 물가 상승으로 인한 경제적인 부담감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날씨가 추워지면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크린골프 수요가 더욱 증가함에 따라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이마트앱 골프클럽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2월 한달 간 참가자 개별적으로 전국 골프존 매장에 방문해 정해진 절차에 따라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만 18세 이상 아마추어 골퍼 고객 대상이며, 골프존 이용 요금 외 추가적인 참가 비용은 없다. 이밖의 상세 요강은 이마트앱 골프클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회 참가 신청만 해도 PRO V1·V1X 골프공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입상 시에는 스릭슨,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등 주요 골프 브랜드별 2023년 신상 골프채와 스탠드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수인 이마트 골프용품 바이어는 "스크린골프 수요 증가에 따라 고객들에게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대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