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G마켓은 오는 11월 4일까지 '비발디파크 24/25 시즌패스'를 단독으로 판매하며 스키시즌 개막을 앞두고 다양한 패스 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락커시즌패스를 통해 오션월드, 스노위랜드와 같은 특별 혜택을 추가로 선보인다.
락커시즌패스는 기본 패스인 스마트, 프리미엄의 두 가지로 제공된다. 프리미엄 패스는 오션월드와 스노위랜드 무료 이용 기회를 제공하며, 자녀 1인 시즌패스 혜택도 포함된다. 리미티드 패스는 프리미엄 혜택에 전용 주차장과 객실 1박 무료 사용을 포함하여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겨울 스키시즌을 겨냥해 11월 4일까지 '비발디파크 24/25 시즌패스' 프로모션을 열고, '락커시즌패스'를 단독 판매한다. [사진=G마켓 제공] |
G마켓은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8% 할인과 일반 고객을 위한 5%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멤버십 회원은 스마트 시즌패스를 55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1일부터는 '특가시즌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G마켓은 시즌패스 구매자에게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포인트 지급과 함께, 스마일카드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경품 제공 이벤트도 준비됐다.
G마켓 관계자는 "지난해 진행했던 비발디파크 시즌패스 프로모션도 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올해 역시 고객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