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newspim

넷마블, 캐주얼 전략RPG '미스틱킹덤' 전세계 154개국 출시 

기사등록 : 2016-02-26 14:0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간편한 조작과 깊이 있는 전략 재미 돋보여

[뉴스핌=이수경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캐주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미스틱킹덤'을 한국,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154개국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에 동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개성 넘치는 3D 캐릭터와 만화 같은 그래픽이 돋보이는 '미스틱킹덤'은 깔끔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의 영웅과 간편한 조작의 캐주얼함에 강력한 장비, 스킬 성장을 비롯해 전투의 전략성까지 살린 캐주얼 전략 RPG다. 

최대 5명의 영웅을 조작할 수 있는 이 게임에는 플레이를 지속할수록 끊임없이 열리는 게릴라모드, 이용자간 대전(PVP), 길드전, 보스전, 무한던전 뿐 아니라 다른 이용자의 마을을 공격해 자원을 빼앗는 영토쟁탈전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하마르, 엘, 르 3국의 영웅들이 연맹과 배신을 반복하며 자신들이 왕이 되기 위한 전쟁을 계속해 나가는 가운데 왕의 복위를 돕기 위해 펼쳐가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200여개의 스테이지 등 방대한 콘텐츠가 재미를 높였다. 

이완수 넷마블 본부장은 "넷마블의 2016년 첫 글로벌 프로젝트인 '미스틱킹덤'을 마침내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게 돼 무척 기쁘다"며 "캐주얼 전략 RPG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을 담은 ‘미스틱킹덤’을 지금 바로 플레이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미스틱킹덤'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그인만 해도 위시 영웅 '그래햄'을 소환할 수 있으며, 플레이를 통해 대량의 다이아(게임재화)와 레어장비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공식카페 즐겨찾기와 응원글 이벤트를 통해 누적 돌파수에 따라 전체 이용자에게 다양한 선물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18일 제 2회 NTP(Netmarble Together with Press)를 통해 '미스틱킹덤'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디즈니(가칭)' 등 글로벌 론칭 30종을 한다고 밝힌바 있다. 

 

                                      <사진=넷마블게임즈>

 

[뉴스핌 Newspim] 이수경 기자 (sophie@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