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방송·연예

[종합] '진짜 사나이300', 강지환·안현수·이유비의 사관생도 도전기

기사등록 : 2018-09-18 17:39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더 강인한 '진짜 군인' 길러내는 모습 보여줄 것"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MBC '진짜사나이'가 한층 더 혹독한 훈련으로 무장한 채 돌아온다.

시즌제로 다시 출발하는 MBC '진짜 사나이300'의 최민근·장승민 PD는 18일 상암 MBC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이전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된 점들을 강조하며 프로그램 성공을 자신했다.

최민근 PD는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을 할 때는 이유가 분명해야한다고 생각한다"며 "이전 시리즈와 차별점을 찾기 위해 고민을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

'진짜 사나이300'에 출연하는 이유비 [사진=MBC]

그는 "결과적으로는 최강의 전사를 뽑는 '300워리어'를 향해 달려가는 도전의 여정이기 때문에 그러한 부분이 조금 다르다"며 "예전보다 독해지고 정신적 육체적인 면에서 더 강한 모습들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예고했다.

출연 사실이 알려진 뒤 논란에 휩싸였던 안현수 캐스팅도 언급했다. 그는 "안현수씨의 경우 우려되는 부분이 있을 정도로 독하고 강한 과정이다 보니 피지컬 쪽으로 강한 분이 필요해 섭외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최 PD는 "안현수 씨를 처음 만났을 때 이분이 힘들다고 했을 때 오히려 도전해보고 싶다고 했고, 열심히 훈련에 임하셨다. 실제 부대 들어가기 전에도 시합에 임하듯 개인 스케줄 안 잡고 트레이닝하듯 준비하셨다. 그런 진정성들이 제작진의 마음을 흔들었고, 그런 것들이 프로그램 안에서 녹아났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진짜 사나이300' 출연진 [사진=MBC]

러시아 국적인 안현수의 예능 출연에 대한 부정적 여론과 관련, 최 PD는 "출연 논란을 두고 내가 말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닌 것 같다. 프로그램과 별개의 문제"라면서 "우리가 할 부분은 안현수씨가 프로그램에 필요한 존재였고 그걸 진정성 있게 전달하는 것이라 생각한다. 시청자들의 반응을 조심스레 살피며 잘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진짜사나이300'은 출연진이 최정예 육군 '300워리어'에 도전하며 사관생도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는다. 지난 7월 말 경북 영천에 위치한 육군3사관학교에서 첫 촬영을 진행했고 이후 특전사 등을 주무대로 '명예 300워리어 전투원'이 되기 위한 평가 과정과 최종 테스트 등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았다.

강지환, 빅토르 안(안현수), 매튜 다우마, 김호영, 펜타곤 홍석 등 10인의 도전자들의 면면이 화제가 된 것은 물론, 과거와는 달라진 군 문화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진짜사나이300'은 오는 21일 MBC에서 첫 방송된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