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태훈 기자 = 야권의 유력 대선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8일 '윤석열이 듣습니다' 두 번째 민심 투어로 스타트업 기업 대표자들과 간담회를 갖는다.
윤 전 총장은 이날 오전 10시 서울 강남구 팁스타운에서 스타트업 대표들을 만난다.
윤 전 총장 측 관계자는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스타트업 대표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라며 "8~9명 가량의 스타트업 대표들의 고충을 들어볼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 전 총장은 지난 6일 '윤석열이 듣습니다' 첫 현장 일정으로 대전국립현충원과 카이스트를 방문한 바 있다. 이어 지난 7일에는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정권교체를 위한 공감대를 이루기도 했다.
황교안 전 미래통합당 대표는 이날 오후 4시 중구 시그니쳐 타워에서 부동산 정책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날 황 전 대표는 문재인 정부 부동산 정책의 문제점과 향후 정책 방향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황 전 대표가 주최하는 부동산 정책 간담회에는 이동환 연세대 교수, 심교은 건국대 교수, 공인중계사와 임차인, 임대인 등 총 27명이 참석한다.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는 이날 오전 11시 유튜브를 통해 '세상을 바꾸는 미래 클라스 2편, ESG혁명이 온다'를 공개한다.
세상을 바꾸는 미래 클라스는 국민의당 싱크탱크인 국민미래연구원이 주관하는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의 현실을 진단하고 대안을 모색하는 프로젝트(8회로 구성)다.
[서울=뉴스핌] 국회사진취재단 =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지난 7일 서울 종로구 한 중국식당에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오찬 회동을 마친 뒤 백 브리핑 장소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21.07.07 photo@newspim.com |
다음은 8일 야권 대선주자 일정이다.
<윤석열>
10:00 <윤석열이 듣습니다> '혁신창업에 도전한 스타트업과 함께'(서울 강남구 역삼로 165 해성빌딩 지하 1층)
<황교안>
16:00 부동산 정책 간담회(서울 중구 시그니쳐 타워 동관 지하 1층)
<안철수>
09:00 제108차 최고위원회의(국회 본청 225호)
11:00 <세상을 바꾸는 미래 클라스> 2편.『ESG혁명이 온다』(유튜브)
<하태경>
IPCNKR 미얀마 인권토론(국회 본청 220호)
taehun02@newspim.com